○ 준중형 전기차 인버터 개선 설계기술 개발 및 시제품 제작/평가○ 준중형 전기차 LDC 개선 설계기술 개발 및 시제품 제작/평가○ 준중형 전기차 OBC 개선 설계기술 개발 및 시제품 제작/평가○ 성능 및 기능 검증용 시험장비 개발○ 고효율/고신뢰성 LDC용 트랜스포머/인덕터 제조 기술 개발 - 1.3kW급 LDC용 트랜스포머/인덕터 개발 - 0.5W/mK급 방열 특성이 우수한 몰딩재료 개발 - LDC용 트랜스포머/인덕터 평가 시스템 구축 - 1.3kW급 LDC Test Bed 구축 및 자성부품 특성연구 - 500시간 이상 장시간 동작 실험 신뢰성 평가 시스템 구축○ DC Link 필름 캐패시터 개선 개발 - 650V 1000§Þ 필름 캐패시터 개발 - 주요성능개발 : 허용온도 -45¡ ¡+85¡ , 리플전류 60Arms 수준, 수명 9,000 Hr - Proto 신뢰성, 품질, 내구성 시험, 시양산 준비 - 금속화 증착 패턴 필름 보완 및 증착기술 개발 - 고내열성 Epoxy,PPS 국산화 수지 개발 ○ 인버터 하우징 개선 개발 - 금형온도 최적화 기술 개발 - Cavity진공도 60mmHg이하, 제품내 Gas함유량 7cc/100g 이하 - 가공면 0.3이상 기포 8개소 이하, 내압기밀성 공압 2kg/cm2에서 1분간 10cc이하, 인장강도 220MPa 이상 - 다이캐스팅 소재 불량률 : 5% 이내 - 생산성 : Cycle Time 80sec 이내○ 전류센서 개선 개발 - 준중형 DV 신뢰성 평가를 위한 기구제작 및 설계 - Proto 품 외형 기구제작 - 기본 특성 Test 최적 회로 구현 - One Chip Hall type 형 성능 특성 분석 및 회로 제작 - DV 신뢰성 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