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차 년도는 자가진단 및 원격제어가 가능한 고효율 전자석 액추에이터(EMFA) 시제품 제작에 모든 총력을 동원하며, 2차 년도에는 제작된 전자석 액추에이터(EMFA) 시제품을 기중절체차단기에 장착하고 공인 인증기관의 시험을 받는다. 이때, 기존 기중절체차단기보다 최대 30% 체적이 절감한 기중절체차단기(ATB) 시제품을 완성하고 공인 인증기관의 시험을 위해 완성된 시제품의 기능을 최종 보완하며, 공인 인증기관을 시험을 진행하게 된다.기중절체차단기의 핵심 부품인 조작기의 동작속도 및 조작력, 스트로크를 EMFA 기술을 통하여 획기적으로 개선하여, 종전의 전동스프링 조작기부의 메커니즘을 대체한 기중절체차단기 시제품 제작 연구개발로 진행한다.기중절체차단기의 핵심 부품인 조작기의 동작속도 및 조작력, 스트로크를 EMFA 기술을 통하여 획기적으로 개선하여, 종전의 전동스프링 조작기부의 메커니즘을 대체한 기중절체차단기 시제품 제작 연구개발로 진행한다.EMFA차단기의 개방 및 투입 동작이 기중절체차단기의 접점부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절점 링크를 설계하고, 기중차단기의 차단성능의 트립 및 투입 힘과 속도를 EMFA 구동 드라이버의 전압에 따라 측정하고 가장 효율성이 높은 조합을 선택, EMFA 및 구동드라이버 성능의 검증을 위해 EMC, EMI 시험 진행